[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에비수 산업 주식회사, 태양광 구조물 메이커인 'EBISU' 통해 지속적인 기업성장 꿈꿔

2020-02-13, 이은실 기자

영천본사

에비수 산업 주식회사는 4월 1일(수)부터 3일(금)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태양광 발전소 건설 상담 진행과 함께 태양광 구조물 메이커인 'EBISU'를 소개한다.

에비수 산업 주식회사는 2008년에 설립하여 태양광 발전소 구조물 제작, 발전소 건설 업무를 해오고 있는 태양광업계에서 장수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영천2공장

에비수 산업 주식회사는 고객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12년째 지속적으로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 및 유지보수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십여개의 특허, 실용신안 등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기술력 우수 기업이다.

에비수 산업 주식회사의 본사는 경북 영천시 금호읍에 소재하고 본사는 약 4700평의 규모의 공장동 사무동 태양광발전소가 있으며, 1500평의 2공장과 260평의 홍보관, 대구광역시 동구 지묘동에 107평의 에비수빌딩을 사옥을 보유하고 있는 탄탄한 강소 기업이다.

영천홍보관

에비수 산업 주식회사는 고용노동부 인증 강소기업 인증, 영천시 스타기업, 경영혁신형중소기업인증, 십여개의 특허, 실용신안, 의장디자인을 보유한 기술력 우수 기업이며, 우리은행의 신용평가 기준 A- 등급을 받고 있는 안정적인 우수중소기업이다.

관계자는 "에비수 산업 주식회사에서 준공한 태양광 발전소는 5년간 무상 AS를 해드리며, 고장 발생시 선조치 할 수 있는 관제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발전소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SSM(Small-Business Success Management  : 투자 및 협력) 이슈에 대해 "기업의 영속성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제품의 개발과 기술혁신, 설비투자, 인재양성을 해오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업무의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니 산업 관계자들의 많은 연락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사옥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 '제 17회 그린에너지엑스포'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