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코 FH6231KR 헤어 드라이기' 드라이어의 성지 '스타번호텔 1호점' 입성!

2020-02-17, 최영무 기자

세계적인 생활가전 브랜드 플라이코(FLYCO)에서는 최근 출시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FH6231KR' 제품이 거제도에 위치한 스타번호텔 1호점에 입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호텔 입성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사 알로프트 호텔, 공무원기숙형 연계학원 '커넥츠 공단기 프랩24' 등에 이어 3번째이며, 여행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생활가전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중요한 지렛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플라이코 헤어드라이기 'FH6231KR'는 믿을 수 있는 품질, 아름다운 외관,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능으로 70대가 납품돼 호텔을 찾은 여행객들은 2,000W 고출력 파워의 섬세한 전문가의 손길을 느끼실 수 있다.

또한 고온의 바람을 균일하게 전달하며, 고온이 집중되는 현상을 방지하고 열풍을 균일하게 전달해 두피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후면의 먼지 집중 필터는 탈부착식으로 설계해 먼지 등 이물질 제거 하기에 편리하다.

플라이코 'FH6231KR'은 4개의 공기역학적 회전 날개와 영구적인 전자 모터를 채용해 강력한 기류를 생성하고 안정적인 패턴과 56도의 항온을 제어해 빠른 건조와 모발의 과열을 방지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쿨샷 기능은 섬세한 헤어 세팅을 위해 온풍과 냉풍을 원하는 데로 유지할 수 있어 스타일링하는데 큰 도움을 주며, 전문가용 접이식 방식을 채택해 수납과 휴대가 용이하다. 6단 슬라이드 조절 버튼은 풍속과 온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주변환경에 따라 적절한 풍속과 온도로 스타일링하기에 적합하다.

플라이코 헤어드라이기는 호텔, 기숙학원뿐만 아니라 전세계 가정에서 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또 유럽, 미국, 독일,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세계 30개국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수출되고 있다.

플라이코 관계자는 "드라이기의 성지인 호텔에 계속 입성한다는 것은 제품의 신뢰성이 그 만큼 우수하다는 반증이다"며,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생활가전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