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셀, 제니 작가와 콜라보 통해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첫선

2020-02-17, Shine Lee 기자

쿡셀 쿠킹 클래스 - 이탈리아 수세 소세지

스테인리스 스틸 하이브리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쿡셀이 F&B 크리에이티브 전문작가 제니와 콜라보를 통해 쿡셀 냄비, 파티웍등을 소개했다. 

쿡셀은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세계 20여개 국가 14개 OEM 브랜드로 공급되고 있는 상품이다. 최근 '철수세미 사용이 가능한 코팅프라이팬' 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상품이다. 

쿡셀은 스테인리스 스틸에 홈을 파 FDA 수지코팅을 한 상품으로 코팅팬의 장점과 스테인리스 스틸팬의 장점 모두 살린 하이브리드 프라이팬으로 이분의 선두 브랜드이다. 쿡셀의 기술은 도트더블코팅으로 현재 6세대까지 지속적으로 기술이 업그레이드 되어 왔으며 하이브리드 프라이팬으로 전세계 사랑을 받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프라이팬 안쪽 표면에 홈을 파 코팅팬의 장점까지 살리면서도 음식과 맞닿은 면적은 최소화함으로써 FDA 코팅을 보호한다. 

제니작가는 캐나다 현지 작가로 활동중 국내 F&B 기업 요청으로 크리에이티브 전문 스튜디오를 설립하였고 현재 대표를 겸하고 있으며 작가로서도 활동중이다.  현직 쉐프와, 푸드스타일리스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보유를 통해 차별적인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제니작가는 현재 국내 대표적인  라면 브랜드를 비롯한 다수의 F&B(food and beverage) 기업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쿡셀과 제니작가는 국내 유수전시회와 쿠킹클래스등을 통해 함께 주방용품 시장에 쿡셀 브랜드의 장점을 알리고 있으며 이번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만들기 콘텐츠를 기획했다. 관련 콘텐츠는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 공개될 예정이다.   

작가 제니 Jenny - 제니씨 크리에이티브 대표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