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환절기 건강 관리에 좋은 '힐링편백(HE-R01)' 건식반신욕기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3-17, 신명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환절기를 맞아 건강관리에 좋은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신욕은 체온을 유지시켜 혈액순환 개선과 신체 면역력 향상을 돕는 최고의 건강관리법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17일(화)부터 3월 22(일)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지점별 10대 한정 할인가에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를 구매할 수 있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편백 특유의 은은한 향을 즐기며 가정에서 손쉽게 건식 반신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성능 원적외선 램프가 내장되어 있어 원적외선 찜질을 받을 수 있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의 장점은 100% 국내 수작업으로 생산된다는 점이다. 30년 이상 목재 제품만을 제작해온 전문가가 직접 생산을 맡아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좌우 독립 듀얼 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양방향에서 편리하게 출입이 가능하다.

한편,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 내부에는 좌우 회전이 가능한 원형판이 탑재되어 있다. 이를 통해 반신욕을 하며 허리와 골반 트위스트 운동을 함께 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체온이 1도 내려가면 신진대사 기능이 12% 감소하는 만큼,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체온 유지가 무척 중요하다"며 "체온 관리에 도움이되는 건식반신욕기를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파주(파주시 신촌로 42-18), 양산(양산시 물금읍버들길 42-5)을 비롯해 일산(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10호)과 부산(부산 강서구 유통단지 1로 76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 등 각 지역 매장에서도 체험해볼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