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프리미엄 키친클럽' 쿡셀 건강 주방 케어 이벤트

2020-03-18, Shine Lee 기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키친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쿡셀 블랙큐브' 스마트스토어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키친클럽' 시범 운영 서비스를 3월 14일부터 한주간 구매자 모두를 대상으로 무료 진행한다.  

'프리미엄 키친클럽'은 건강한 주방문화를 만들기 위해 코팅팬의 주기적인 교체 인식을 높이고 고객 사용 습관에 따른 품질 유지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는 세트, 단일 상품군중 프라이팬 상품에 대해서 고객에게 6개월 이후 사용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무상 교체 증정 이벤트를 실시 한다. 

쿡셀 프라이팬은 스테인리스 스틸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튼튼하고 오래가는 코팅 기술을 가진 브랜드이며 미국 코스트코 500여 매장과 전세계 20개 국가 14개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품질 선도 기업이 솔선수범 소비자 주방문화에 관심을 더 갖는 의미도 있다. 

'프리미엄 키친 클럽'은 쿡셀 블랙큐브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인 주식회사 핫아이템(대표 이광일) 단독 온라인 행사로  핫아이템은 제니씨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쿠킹클래스, 쉐프 콜라보등 다양한 고객만족 마케팅 프로그램 행사를 진행해 왔다. 

쿡셀블랙큐브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건강한 주방 케어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키친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일정 수준 이상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팬, 웍, 냄비, 불판등 품질에 관심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건강한 주방을 만들 수 있도록 '핫아이템 프리미엄 키친 클럽' 프로그램을 정식 발표할 예정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