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부천·일산·수원·하남·의정부 체험센터, '카이저 시그니처(CMC-1300T)'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3-19, 신명진 기자

코지마 경기총판 부천·일산·수원·하남·의정부 체험센터에서는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모델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8일(수)부터 3월 22일(일)까지 코지마 경기총판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부천·일산·수원·하남·의정부 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지점별 5대 한정, 총 25대 특별 할인가에 카이저시그니처를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업계 최초로 근육 뭉침 감지 센서를 탑재한 제품이다. 스마트 센서봉을 통해 사용자의 근육 뭉침 정도를 측정, 이에 기반한 맞춤형 자동코스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8인치 태블릿 PC(갤럭시 탭)를 기본구성 리모컨으로 채택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도 장점이다.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총 23가지 자동 코스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쇼핑이나 영상 시청 등 각종 모바일 컨텐츠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코지마 카이저시그니처는 전신에 균일하고 섬세한 4D 마사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부터 힙 부위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LS형 프레임과 상하좌우 및 전후 움직임이 가능한 4D 마사지볼을 통해 극대화된 입체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밖에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무중력 포지션, 마사지볼 온열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경기총판 행사 관계자는 "카이저시그니처는 사용자의 신체 정보를 분석해 맞춤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라며, "코지마의 신제품 카이저시그니처를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일산센터는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10호에,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2층에 위치해있다.

한편, 코지마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 203호에, 하남센터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 리버테라스 205호에, 의정부센터는 의정부시 용민로 493 엘스퀘어 212호에 각각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