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다음날 배송 받는 쿠팡 전문설치 서비스 시작

2020-03-20, 신명진 기자

[사진설명: 쿠팡 로켓배송을 시작한 웰모아의 인트로, 레아S, 블랙라벨X, 로띠 안마의자.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건강용품 전문기업 웰모아(WELLMOA)가 인트로, 레아S 등을 포함한 안마의자 제품을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전문설치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문설치 서비스란 오후 2시 이전에 안마의자 제품을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직접 배송하여 설치하고 사용법 안내를 진행한다. 주문 후 2주 이내 주문자가 원하는 일정에 따라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사다리차 이용, 폐가전 수거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전문설치 서비스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 웰모아의 제품은 네이버쇼핑 안마의자 부문 1위와 업계 최초 가격파괴 선언이라는 기록을 세운 '인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급 기능을 갖춘 착한 안마의자로 완판을 기록했던 '레아S', 고퀄리티 소재와 최고급 풀옵션 사양으로 초프리미엄 안마의자의 시작을 알린 '블랙라벨 2종(블랙라벨9, 블랙라벨X)'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웰모아만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소프트볼이 돋보이는 '로띠'가 해당된다.

거품있는 중간 유통과정을 과감하게 없애며 더 바른, 더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웰모아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게 되면서 코로나 이슈로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웠던 소비자, 가정의달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던 소비자들에게 봄처럼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웰모아(WELLMOA) 관계자는 "구매 후 배송까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시던 웰모아 고객분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배송서비스로 더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신속한 배송은 물론 전문기사의 안전하고 친절한 설치 서비스,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100% 보장하고 있는 웰모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