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코어 안마의자 '스트라터스·클라우드' 예약판매 특가할인

2020-03-24,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의 스트라터스(DC-010K)와 클라우드(DC-001K)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24일(화)부터 3월 31일(화)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 스트라터스와 클라우드 모델을 각 10대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디코어는 독자적인 제작 방식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다. 전문 마사지사의 동작에서 착안한 심층 마사지 시스템을 개발, 근육 깊은 곳까지 주물러주는 코어 마사지를 선보인다. 마감재로는 세계 3대 고급 목재인 블랙월넛을 사용해 나무의 결이 그대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외관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대상 품목인 디코어 스트라터스는 등과 팔, 다리 등에 장착된 5개의 코어 메카가 차별화된 안마감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코어 스캔 시스템을 통해 뼈 위치 및 근육 상태 등을 감지해 신체 굴곡 라인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보인다. 또 SL프레임이 탑재되어 목부터 허리, 힙 부위까지 빈틈 없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디코어 클라우드는 등과 다리에 위치한 3개의 롤러가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마사지 동작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145도의 이상적인 각도에서 마사지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전신에 장착된 40개의 에어셀을 통해 부위별로 섬세한 공기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예약판매 기간에 디코어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의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으며, 숲 속 느낌의 쾌적한 체험존을 갖추고 있다. 일산, 김포를 비롯해 서울 서대문구과 은평구 등 인접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한 부산양산센터는 물금 IC, 서양산 IC 등과 인접해있어 양산을 비롯해 부산,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