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협찬 진행

2020-03-25, 신두영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사랑의 불시착' 이후 방영하는 tvN 주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나는 '하이바이, 마마!'에서 김태희의 딸로 등장하는 극 중 서우가 사용하는 유아용품으로 등장하며 육아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우는 세상의 빛을 볼 날이 얼마 남지 않던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예정보다 일찍, 그것도 가까스로 태어난 금쪽같은 아이 역으로, 프리미엄 유아용품 뉴나가 가장 잘 어울릴 것이라는 판단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선보이는 뉴나 제품은 감각적인 식탁의자 '째즈'를 비롯해 완판 유모차 '믹스', i-Size 인증 토들러 카시트 '마이티' 등으로 뉴나의 스테디셀러를 비롯한 대표 제품들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김태희의 복귀작과 더불어 권혜주 작가의 차기작으로 이미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였기에 주저 없이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특히 드라마 속에서 금쪽같은 아이로 등장하는 서우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실제 뉴나는 소중한 아이를 위해 섬세하게 선택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드라마를 통해 뉴나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하이바이, 마마! 협찬을 기념하여 뉴나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nuna_kor)을 통해 이벤트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