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일산센터, 심야방문 프로모션 진행

2020-05-08,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센터에서는 심야 시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5월말까지 심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8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코지마 일산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방문 예약을 하는 고객은 저녁 7시~10시 사이에 편리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 심야 시간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심야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카이저(CMC-1300B), 마스터(CMC-A100),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 등이 있다.

카이저(CMC-1300A)는 코지마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모델로 등허리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밀착력 있는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등과 종아리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마사지를 받으며 전신을 따뜻하게 이완할 수 있다. 또 다리 길이 자동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최적화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마스터(CMC-A100)는 화사한 핑크 계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커스텀 에어마사지 기능을 통해 상하체의 마사지 강도를 개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바닥 부위에는 2개의 지압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발등과 아킬레스건까지 강력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다리 유닛을 최대 9cm까지 위로 조절하면 무릎 마사지도 가능하다.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는 신체 부위별 근육 뭉침을 심층 분석해,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스마트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신체 상태를 데이터화한 후 최적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추천, 실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8인치 태블릿이 장착되어 있어, 마사지가 진행되는 신체 부위의 혈 명칭을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코지마 일산센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심야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낮 시간에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코지마 일산센터에서 편안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경기북부총판 일산센터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일산을 비롯해 파주, 김포 등에서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