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딱 이번주까지, 안마의자 해피위크 할인'

2020-05-13,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리쏘, 웰모아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한 주 동안 '해피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2일(화)부터 5월 17일(일)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야누스, 웰모아 블랙라벨9, 비욘드릴렉스 하슬라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행사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리쏘 '야누스'는 온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으로, 2in1 리커버리 시스템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등 패드가 하나 더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4wheel 방식의 스마트 마사지 롤러가 목부터 등 허리, 힙까지 빈틈 없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종아리 듀얼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다리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두 번째 품목인 웰모아 '블랙라벨9' 모델은 V-Shape 디자인과 블랙&골드 컬러가 역동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3D 마사지 롤러가 앞뒤로 움직이며 신체의 굴곡진 부위까지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한편, 전신에 장착된 듀얼 에어셀은 풍부한 공기압 마사지를 선사한다. 발바닥 부위에는 360도 회전하는 스핀 롤러가 탑재되어 있다.

마지막 할인 품목인 비욘드릴렉스 '하슬라'는 터키블루와 다크오렌지 2가지의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초극세사 질감의 신소재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전력이 낮고 수명이 좋은 BLDC 모터를 탑재해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였다. 3D 마사지의 깊이감을 조절하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디테일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실내생활이 길어지면서, 건강 관리를 위해 안마의자를 찾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한 주 동안 진행되는 힐링존의 특가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숲 속 느낌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조성된 매장이다. 일산, 고양, 김포, 서울 서대문구, 은평구 등 인접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힐링존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해 있으며, 양산을 비롯해 부산, 김해,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