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트론' 총 30대 주말깜짝 SALE

2020-05-15, 신명진 기자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강서, 금정, 울산센터에서는 5월 15일부터 주말 3일간 인기 제품 트론(CMC-990B)을 대상으로 '깜짝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5일(금)부터 5월 17일(일)까지 코지마 부산강서, 금정, 울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주말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지점별 10대, 총 30대를 할인가에 트론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트론은 상하좌우 뿐 아니라 전후 움직임이 가능한 4D 마사지 롤러가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인 LS형 입체 프레임을 통해 신체 굴곡에 따라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프로그램으로는 황실모드, 중국모드 특색 있는 22가지 자동코스가 내장되어 있다. 어깨, 척추 등 원하는 부위만 선택해 마사지가 가능하며, 다리 유닛을 올리면 무릎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또 등과 종아리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따뜻한 열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터치패드형 LCD리모컨을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작동이 가능하며, 조그 다이얼을 포함한 사이드 리모컨을 이용해 4D 마사지의 깊이감을 6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 금정 체험센터 전경]

이 외에도 최대 22cm까지 연장 가능한 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 마사지와 동시에 음악감상이 가능한 스테레오 스피커, 뒷 공간 면적을 절약해주는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관계자는 "최근 피로회복과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안마의자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편안한 트론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부산강서센터는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위치해있다. 김해공항 인근에 있어 부산강서구, 북구, 사상구를 비롯해 김해, 거제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코지마 부산금정센터는 부산 금정구 수림로55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동래구와 연제구를 비롯해 기장군, 철마 등지에서 방문이 용이하다. 울산센터는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127에 위치해 있으며 경주, 포항, 울주군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