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안마의자, '긴급재난지원금과 함께하는 알파할인'

2020-05-19, 신명진 기자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이 지난 13일부터 본격적으로 지급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재난지원금 사용을 위해 지역 매장을 찾는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과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9일(화)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종료 기한인 8월 31일(월)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디코어 등 국내외유수 브랜드 제품들을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브랜드별 안마의자를 원스톱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전문 매장이다. 제품 종류가 한정된 타 매장들과 달리,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자유로 문발 IC 인근에 위치한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를 비롯해 일산, 김포 등 인접 지역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매장 바로 앞에는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힐링존 내부에는 최준영 영화미술 감독이 직접 디자인한 감각적인 체험존이 조성되어 있다. 푸른 잔디와 나무가 어우러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또 전문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1:1 컨설팅을 통해 사용자에게 꼭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본격화되면서 관련 문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재난지원금을 사용해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