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에 브랜드를 입히다!브랜딩생수 제작기업 '청춘스토리'

2020-05-21, 최영무 기자

젊은 청춘들로 구성된 브랜딩생수 제작기업 청춘스토리(Youthstory, 대표 김민현)에서는 누구나 마시는 물, 생수에 브랜드를 입힌 고객맞춤형 '브랜딩생수'를 선보였다.

브랜딩생수는 홍보를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이나 단체에서 또는 축제, 컨퍼런스, 전시회 등 행사에 원하는 디자인을 라벨지에 입힌 고객맞춤형 브랜딩생수로 판촉용품 업계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생수는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생필품으로써, 어린아이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기업브랜드로 디자인된 생수는 홍보효과 및 기업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되고있다.

특히 콘서트와 마라톤과 같은 행사의 특성상 생수를 많이 필요로 하는 만큼 홍보 효과와 반응이 좋아 주최측으로부터 매년 꾸준히 주문을 받고 있다.

사진설명: 청춘스토리 브랜딩 생수 '호박식당'

사진설명: 청춘스토리 브랜딩 생수 '카시나'

사진설명: 청춘스토리 브랜딩 생수 '오르페오'

청춘스토리 브랜딩생수는 벤츠 자동차 전시장, 포르쉐, 폭스바겐, 현대모터스스튜디오, 연세대학교, 빈폴골프, 등 모델하우스, 병원, 프랜차이즈, 매장 등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자사 브랜드가 들어간 생수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좀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브랜딩생수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청춘스토리(youthstor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청춘스토리 브랜딩 생수 '메르세데스 벤츠'

한편, 청춘스토리는 2016년부터 생수유통업에 뛰어들어, 그 당시 생소했던 고객맞춤제작 브랜딩생수 시장을 전문화하여 비교적 짧은 시간에 업계 No1 기업으로 성장했다.

국내 다수 생수제조사와의 업무협약 및 생수전문유통판매원으로 합리적 가격, 뛰어난 품질, 디자인 경쟁력 등 단순한 물이 아닌 누구나 마시는 물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를 가치 있게 전달하고자 생산제조라인부터 유통,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