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기국제보트쇼] 대화전기, 수중펌프 및 오일이송펌프 선봴 예정

2020-05-21, 이은실 기자

대화전기는 오는 6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KINTEX 제1전시장 4, 5홀 /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열리는 '2020 경기국제보트쇼 (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20)'에 참가해 수중펌프 및 오일이송펌프를 소개한다.

대화전기는 1993년에 설립된 회사로 DC모터와 모터펌프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펌프에 적용되는 모터를 직접 생산함으로써, 안정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빠른 납기로 국내외의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0여년 동안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와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진입하고자 노력한 결과, 현재 1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화전기가 소개할 수중 펌프는 오픈임펠러 방식으로 막힘이 적은 수중펌프로, 선박의 빌지나 상습적으로 침수되는 지하같은 곳에 배수용으로 사용한다. 오일이송펌프 같은 경우에는 자흡입이 가능하고, 베인 임펠러 혹은 플렉시블 임펠러를 사용한다. 또한, 엔진오일과 같은 고점도 오일을 이송하는데 사용한다 .

한편,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2020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 손꼽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요트&보트전 △무동력보트전 △워크보트전 △워터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아웃도어·캠핑카쇼 △아라마리나 해상 전시 △해양부품·안전·마리나산업전

→ '경기국제보트쇼 2020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