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여름맞이 프리미엄 안마의자 쿨세일'

2020-05-27,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리쏘, 디코어 등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쿨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26일(화)부터 6월 7일(일)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비욘드릴렉스 오라클X1, 웰모아 블랙라벨X, 리쏘 젠티움·제니스, 디코어 스트라터스 등 프리미엄 성능을 갖춘 5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비욘드릴렉스 '오라클X1'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으로, 사람 손과 유사한 느낌의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터치 스크린 방식의 리모컨이 설치되어 있어, 22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웰모아 '블랙라벨X'는 다이아퀼팅 패턴 시트와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을 통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S&L 프레임을 따라 이동하는 6개의 마사지볼이 인체공학적인 3D 마사지를 구현하는 한편, 최대 32cm까지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리쏘 '젠티움'과 '제니스'는 다리 부위 에어 유닛이 종아리를 직접 문질러 주는 스크럽 마사지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전방 슬라이딩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뒷 공간이 차지하는 면적은 10cm로 최소화했다. 리쏘 제품 구매 시에는 여분의 등 패드가 추가 제공된다.

디코어 '스트라터스'는 등과 팔 다리에 장착된 5개의 롤러가 근육의 표층 뿐 아니라 심층까지 도달하는 코어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 부위에 분당 36회의 지압속도를 구현하는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손과 팔 전체를 고르게 마사지 받을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때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최상의 안마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숲 속 느낌의 아늑한 체험존이 조성되어 있는 매장으로 일산, 김포, 서울 은평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힐링존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해 있으며, 양산을 비롯해 부산, 김해, 울산 등 인접 지역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