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프리미엄 안마의자 체험라운지 힐링존, '상상 그 이상의 할인'

2020-06-16, 신명진 기자

[사진설명: 힐링존 안마의자 부산체험센터 전경]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프리미엄 체험라운지 부산센터 오픈을 기념해 '상상 그 이상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7일(수)부터 6월 21일(일)까지 힐링존 부산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오코, 디코어, 리쏘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안마의자 총 15대를 행사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구로 확장 이전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브랜드별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체험할 수 있는 체험 전문 매장이다. 특히 오코, 디코어 등 최상급 프리미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안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오코 'M8'(3대)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켄오쿠야마가 디자인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좌우 팔걸이 부분이 개방되는 스윙도어를 비롯해 사람 손과 유사한 안마감을 구현하는 4D 롤러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 등 디코어 전모델(각 2대)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디코어는 근육의 깊은 곳까지 도달하는 코어 지압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으로, 세계 3대 원목인 블랙 월넛을 사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릴렉스 '하슬라'(3대)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모델이다. 방수와 오염 방지에 탁월한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한편, 3D 입체 마사지를 통해 시원하고 정교한 안마감을 제공한다.

[사진설명: 힐링존 안마의자 부산체험센터 전경]

웰모아 '블랙라벨' 시리즈(각 1대)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블랙라벨X는 부드럽고 섬세한 3D 마사지를 구현하며, 블랙라벨9은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라벨7은 3D 마사지, 듀얼 온열 등 프리미엄 성능에 합리적 가격대를 갖추고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체험라운지 힐링존 부산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픈 기념 파격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 5층에 위치해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