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99만원 안마의자 '쏠플러스' 출시

2020-06-16, 신명진 기자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99만원 안마의자 '쏠플러스(Sole+)'를 출시했다.

웰모아가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사랑을 받았던 '쏠(Sole) 안마의자'에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Full XD급 모델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색상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과 99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대로 가성비,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는 안마의자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목부터 허리까지 굴곡진 라인에 맞춰 설계된 S프레임에 목, 척추, 등, 골반, 엉덩이를 연결해 상체와 하체를 모두 마사지하는 L프레임이 추가 적용되었으며, 안마의자를 160˚ 각도로 눕혀 신체 하중을 적절히 분산해 안마의자와 정교하게 밀착하는 무중력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리크라이닝 시스템으로 각도 조절 시 필요한 뒷공간을 줄여 어느 공간에도 여유 있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 생활하는 1인가구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발바닥 부위에는 롤러가 회전하면서 발가락부터 뒤꿈치까지 강력한 에어마사지 및 지압마사지를 제공하 고 더 정확한 마사지를 위한 다리길이 조절 기능을 추가로 탑재해 사용자가 안마의자에 앉아 다리를 편하게 밀어주면서 최대 18cm까지 늘릴 수 있게 했다.

웰모아 관계자는 "쏠플러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를 찾던 고객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안마의자로 3년 무상보증서비스 등 직영시스템을 갖춘 웰모아만의 서비스가 더해져 높은 만족감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웰모아의 신형 안마의자 쏠플러스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추가로 포토리뷰 작성 시 아이원 눈마사지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