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진구 스카이라운지 체험센터 오픈

2020-06-18,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에서는 부산진구센터 오픈을 기념해 6월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7일(수)부터 6월 30일(화)까지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진구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카이저(CMC-1300B) 10대, 트론(CMC-990B) 10대, 뉴트로W(CMC-A600) 10대, 총 3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진구 체험센터 전경]

부산의 중심지 진구에 새롭게 문을 연 코지마 부산진구센터는 50평 규모의 쾌적한 체험존이 마련된 코지마안마의자 전문 체험매장이다. 건물 8층에 위치해있어 탁 트인 조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카이라운지로서 최적의 체험 환경을 조성했다.

행사 대상 품목인 카이저는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지마의 대표 베스트셀러다. 전신에 섬세하고 균일한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으로, 특색 있는 22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진구 체험센터 전경]

트론은 카이저와 동일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컬러만 다른 쌍둥이 모델이다.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을 통해 신장 길이에 맞게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며, 등과 종아리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뉴트로W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레트로 감성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W프레임을 채택해 전신에 빈틈 없는 마사지를 제공하며, 종아리 부위 지압 롤러와 에어유닛을 통해 강력한 다리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진구 체험센터 전경]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부산진구센터 관계자는 "차별화된 체험을 제공하는 VIP 체험라운지로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진구센터는 부산시 진구 중앙대로615 평광빌딩 8층 802호에 위치하고 있다.

부산 진구를 비롯해 연제구, 동래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범내골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하기 좋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