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안마의자 체험센터, 힐링존 정식 오픈기념 리쏘 특가할인

2020-06-23,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프리미엄 체험 라운지 부산안마의자 체험센터 정식 오픈을 기념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23일(화)부터 6월 30일(화)까지 힐링존 부산센터와 파주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부산 해운대구에 새롭게 자리잡은 힐링존 부산센터는 확장 이전을 통해 브랜드별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을 조성했다.

오코, 디코어 등 최상급 프리미엄 제품을 비롯해 리쏘,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등 국내 인기 브랜드 안마의자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부산센터 및 파주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의 인기 모델들을 제품별 각 2대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리쏘 젠티움(LS-9300)과 제니스(LS-9500)는 LS타입 프레임과 3D 입체 마사지를 통해 전신에 밀착력 높은 안마감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다리 부위에 장착된 에어셀에는 회전 기능이 추가돼 종아리를 비벼주는 스크럽 마사지를 선보인다.

야누스(LSE-30)와 트라움(LS-8000)은 합리적 가격대에 뛰어난 성능을 갖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비롯해 무중력 포지션, 전방 슬라이딩, 스테레오 스피커 등 다채로운 편의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이데아(LS-7200)와 오스카(LS-7500)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차별화된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와이드 어깨 에어백을 채택해 체형이 작은 사용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 해운대구를 대표하는 안마의자 전문 매장으로, 방문 고객을 위해 최상의 체험환경을 마련했다"며 "리쏘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을 오픈 기념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 5층에,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각각 위치해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