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양산센터 그랜드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

2020-06-25,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은 양산센터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6월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부산강서센터·부산금정센터·부산진구센터·울산센터 등 4개 체험센터를 갖춘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은 고객들의 체험 편의를 위해 양산 센터를 그랜드오픈했다.

양산시 물금읍에 위치한 코지마 양산센터는 카페 같은 아늑한 분위기의 체험존을 갖추고 있는 매장이다. 코지마의 최신 인기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원스톱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양산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카이저(CMC-1300B)와 힙트로(CMC-X3300) 모델을 제품별 10대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는 4D 입체 마사지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전신에 정교하고 균일한 안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LCD 터치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마사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헤드 양 옆에는 음악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돼 있으며, 등과 종아리의 온열 기능을 통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힙트로는 레트로 감성이 반영된 파스텔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다리 길이 자동 조절, 2step 방식의 발마사지 등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 흔들의자 효과를 재현하는 스윙 기능, 최적의 마사지 각도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등 다채로운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코지마 양산센터 관계자는 "방문 고객들께 최상의 체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위치해 있다. 물금 IC 가까이에 있어 인접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매장 바로 앞에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