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지점 확장 기념, 전품목 즐거운 세일!'

2020-06-26, 신명진 기자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에서는 5개 체험센터 확장을 기념해 전품목 대상 '즐거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은 기존에 운영중인 부산강서센터·금정센터·울산센터에 이어 부산진구센터, 양산센터 등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진구 체험센터 전경]

부산의 중심지 진구에 위치한 코지마 부산진구센터는 프리미엄 스카이라운지로서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하는 매장이다. 양산시 물금읍에 자리한 코지마 양산센터는 카페 같은 아늑한 분위기의 체험존에서 편안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이번 행사는 6월 25일(목)부터 6월 30일(화)까지 코지마 부산강서센터·부산금정센터·부산진구센터·울산센터·양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5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코지마의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CMC-1300B)를 비롯해, '미스터트롯 안마의자'로 유명세를 탄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 강력한 하체 마사지가 특징인 마스터(CMC-A110) 등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전신에 편안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클라쎄시그니처(CMC-3200), 세련된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뉴트로W(CMC-A600), 3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캐치(CMC-X8600), 감성적인 파스텔 컬러를 자랑하는 신제품 힙트로(CMC-X3300) 등 가성비 좋은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관계자는 "고객들의 체험 편의를 위해 부산, 울산, 양산 등 5개 지역에 체험센터 확장을 진행하게 됐다"며 "가까운 체험센터에서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부산강서센터는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부산금정센터는 부산 금정구 수림로55 2층에 위치해 있다.

코지마 부산진구센터는 부산시 진구 중앙대로615 평광빌딩 8층 802호에, 울산센터는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127 1층에, 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각각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