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카이저시그니처 안마의자 '함께해요, 투게더 세일!'

2020-06-26, 신명진 기자

코지마 경기총판 일산 부천 수원 하남 의정부 체험센터에서는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모델을 대상으로 '투게더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진행된다. 6월 24일(수)부터 6월 30일(화)까지 코지마 경기총판 일산 부천 수원 하남 의정부 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매장별 5대 선착순 할인가에 카이저시그니처를 구입할 수 있다.

코지마의 최상위 프리미엄 모델 카이저시그니처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의 우승 상품으로 협찬되며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사용자의 부위별 근육 뭉침을 감지하는 스마트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맞춤형 4D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8인치 태블릿 PC를 통해 쇼핑모드, 직장인모드, 타이모드, 중국모드 등 23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발 끝에는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신장 길이에 맞게 다리 길이를 자동 조절해주며,등과 종아리의 온열 기능을 통해 마사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해준다.

이밖에 음악 감상이 가능한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이상적인 각도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설치공간을 절약해주는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경기총판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과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안마의자의 미래를 선도하는 스마트한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코지마 경기 하남 체험센터 전경]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일산센터는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10호에,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2층에 위치해있다.

한편, 코지마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 203호에, 하남센터는 하남시 하남대로 947 테크노벨리 U1센터 D동 309호에, 의정부센터는 의정부시 용민로 493 엘스퀘어 212호에 각각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