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핀, 누디핑크 시리즈 출시... 2020 트렌드 컬러 시리즈 핑크 시럽젤 4종세트

2020-06-30, 이은실 기자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 (LUPINE) 이 2020년 트렌드 컬러 시리즈 핑크 시럽젤 4종세트를 출시했다.

핑크 컬러는 특유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오랜 기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2020 S/S 뉴욕패션위크가 선정하는 12 컬러팔레트에 코랄핑크가 선정되며 S/S 시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 중 하나이다. 특히 올해는 파스텔톤 패션이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면서 핑크 컬러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우아한 느낌으로 많은 패셔니스트들의 '잇템'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루핀 핑크 시럽젤 누디핑크 4종은 다른 컬러들과 매칭이 좋은 시럽컬러의 색감과 이미지를 한껏 끌어올렸다. 시럽컬러가 가지는 특유의 투명함 느낌과 함께 다른 컬러와 무리없이 조화를 이루는 핑크컬러의 부드러운 느낌이 전반적으로 잘 표현됐다는 평가다.

루핀 누디핑크는 블랙, 화이트, 블루 등 강렬한 색들과의 무난한 조화가 돋보인다. 올해 인기를 끌고 있는 화사한 나비아트와 꽃무늬 아트에도 부드럽고 럭셔리한 느낌의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다른 컬러와의 매칭 없이 사용할 경우. 살짝 도는 핑크빛과 함께 건강하고 생기있는 손톱 효과를 연출할 수 있기도 하다. 누디핑크 NP02번의 경우 연한 펄 느낌으로 컬러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연출하는 루핀 누디핑크 4종은 전국 천사네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