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솔라플레이, 태양광 발전소 기획에서 개발/시행/시공 및 유지보수까지

2020-07-07, 이은실 기자

솔라플레이는 7월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신재생에너지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솔라플레이 안병준 대표는 "2020년 대부분의 신재생에너지 전시회나 세미나가 연기되거나 취소된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만큼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대구 국제그린엑스포 전시회에 큰 기대가 된다."며 "빨리 사업주분들과 직접 대면하여 회사와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솔라플레이는 전세계 에너지 혁신 흐름에 맞춰 태양광발전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20년 된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 태양광 발전소의 기획에서 개발, 시행, 시공 및 유지보수까지 ONE-STOP 에너지 재테크 컨설팅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기업이다.

솔라플레이만의 특별한 Know-how로 빠르게 변화하는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대응하여 제조 및 설계, 시공, 사후관리까지 통합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선두가 되고자 열정과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솔라플레이는 저REC시대를 극복할 방안으로 저렴하지만 우수한 시공에 방점을 두면서 다양한 솔루션과 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양면모듈과 멀티 스트링 인버터를 앞세워 저REC시대 극복에 걸맞은 최적의 고성능, 고효율 제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멀티 스트링 인버터로 시장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솔리스 인버터를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제품으로는 33kW, 80kW, 100kW, 250kW가 있으며 일부 제품은 내부를 공개전시를 통해 기술력까지 투명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 '제 17회 그린에너지엑스포'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