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이에스티, G2G 적용하는 정션박스 PV-CY1808 소개 예정

2020-07-08, 이은실 기자

이에스티는 7월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G2G를 적용하는 정션박스 PV-CY1808을 소개할 예정이다.

태양광 정션박스는 태양광패널(모듈)에 부착하여 생산되는 전력을 인버터로 이송하는 장치다. ZJCY사 제품은 종류가 다양하여 일반 단,다결정 모듈은 물론, 하프컷 셀모듈, G2G 모듈에도 적용 가능하다. 국내외 많은 모듈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고품질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정션박스는 커버를 전부 수입산 Sabic원자재 사용하여 노화방지와 자외선에 더욱 강하며, TUV/UL RoHs증서 확보, 25년 제품품질보증을 하고 있으며, 고효율/고신뢰/고방열/저손실/밀폐성능 등에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 태양광 모듈 제조업계에 정션박스 뿐만 아니라 고효율, 고품질의 중국산 모듈과 셀도 공급하여 국내기업의 태양광시장 경쟁력을 높이는데 커다란 기여를 하고 있는 이에스티는, 기업비즈니스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 기본부터 한 단계씩 밟아 온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고객사의 원가절감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 '제 17회 그린에너지엑스포'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