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부산금정센터, '7월 SUMMER 특가 찬스'

2020-07-10, 신명진 기자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부산금정센터에서는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7월 SUMMER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9일(목)부터 7월 31일(금)까지 코지마안마의자 부산금정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코지마 카이저시그니처, 카이저, 마스터 모델을 제품별 10대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는 근육 뭉침 정도를 측정하는 스마트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금정센터 전경]

8인치 태블릿 PC를 기본 리모컨으로 채택해 마사지 모드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실행 외에도 쇼핑, 동영상 시청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카이저(CMC-1300B)는 후두근 및 승모근을 비롯해 척추, 힙 부위까지 정교하고 균일한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자동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다리 유닛의 높이를 조절하면 무릎 마사지도 가능하다. 등과 종아리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금정센터 전경]

마스터 안마의자는 유려한 곡선 디자인에 핑크(CMC-A100B)와 블랙(CMC-A110B)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제품이다. 종아리 유닛과 발 롤러를 통해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음악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추가된 한편, 올바르게 착석 시 동작이 가능하도록 내부에 안전 센서가 탑재됐다.

코지마안마의자 부산금정센터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코지마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부산금정센터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파격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부산금정센터는 부산 금정구 수림로55 2층에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