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썬테크, HIPro 시리즈 태양광 모듈 선보여

2020-07-16, 이재훈 기자

썬테크는 7월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HIPro 시리즈 태양광 모듈을 선보였다.

144- 전지 하프 컷 모노크리스탈라인 태양광 모듈은 고출력으로 일반 모듈과 비교해 5~10W출력 증가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PID 저항력으로 발전한 전지 기술과 적격한 소재이다. 약한 빛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고, 낮은 동작 온도와 온도계수로 출력이 증가한다.

전면 최대 정적 테스트 부하 및 후면 최대 정적 테스트부화를 견뎌낼 수 있는 인증을 받은 모듈로서 혹독한 환경에도 견딜 수 있다.

썬테크는 세계 최고 수준의 크리스탈라인 실리콘 태양광발전 모듈 제조업체로 따라 올 수 없는 제조 가능량 및 최고 국제 표준을 준수하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한다.

특별한 전지 디자인으로 전극 저항력이 감소하고, 전류가 적게 흘러 필 팩터 증가 동시에 부정합 손실 및 전지 마모가 감소하고 총 반사량이 증가하는 장점이 있다.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 '제 17회 그린에너지엑스포'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