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코어 안마의자, 납량특집 전설의 할인' 진행

2020-07-17,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디코어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납량특집 전설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7일(금)부터 7월 23일(목)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 스트라터스(DC-010K), 클라우드(DC-001K), 씨러스(DC-100K)를 제품별 각 1대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는 기존 안마의자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원목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세계 3대 고급 원목인 블랙월넛을 사용해 안정감 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전문 마사지사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근육의 표층뿐 아니라 심층까지 주물러주는 코어 지압 마사지를 제공한다.

행사 대상 품목인 스트라터스는 등 허리와 팔, 발 부위에 각각 5개의 롤러가 탑재되어 있는 제품이다. 팔 부위 롤러의 독립 무브먼트를 통해 섬세한 웨이브 마사지를 구현한다.

클라우드는 블랙컬러와 원목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제품에 내장된 코어 스트럭처는 7cm 길이로 돌출하며 다양한 마사지 기술을 구현한다.

씨러스는 7개의 코어 메카를 통해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양발과 다리 부위까지 롤러가 장착되어 있어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방문 고객을 위해 무더위를 날릴만한 오싹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품격을 자랑하는 디코어 안마의자를 한정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 있다. 푸른 숲 속을 연상하게 하는 체험존에서 아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힐링존 부산센터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전문 체험라운지로서,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 5층에 위치해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