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어도 괜찮아! 닥터에어와 쉽게 홈트레이닝 하세요

2020-07-20, 신명진 기자

최근 연예인들이 유튜브를 통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필라테스 등으로 건강하게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다이어트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면서 나도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시작하겠다는 반응들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헬스장을 이용하기 어려워지면서 언택트(비대면) 운동이 지향 받는 시즌이지만 홈트레이닝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 지, 어떤 용품을 구비해야 할 지 막막하다. 이에 토탈바디케어브랜드 닥터에어에서는 초보홈트족도 누구나 쉽게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를 추천한다.   

[사진: 슈퍼블레이드(SB-003)]

슈퍼블레이드는 진동을 이용해 전신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로 일명 덜덜이로 불리는 제품이다. 슈퍼블레이드는 올라서는 것만으로도 복부, 엉덩이, 허벅지, 다리, 팔 등 전신 모든 부위의 운동이 가능하다. 다이어트 운동에 필수인 스쿼트, 플랭크 자세도 슈퍼블레이드 위에서 하면 더 큰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간편한 리모컨으로 3단계의 자동모드, 전원, 타이머 등 모든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작동어려움 없이 누구나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스트레치롤S(SR-002)]

스트레치롤S는 홈트레이닝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진동폼롤러이다. 분당 최대 4,000회까지 진동하는 4단계 모드를 탑재해 진동폼롤러의 가장 중요한 진동기능을 최고수준으로 갖추었으며 4가지의 돌기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어 근육의 부위와 트레이닝 기법에 따라 최적의 돌기를 선택할 수 있다. 다이어트는 물론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칭을 할 때도 효과적이며 약 10분 뒤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타이머 기능으로 안전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  

[사진: 3D마사지시트(MS-001)]

운동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자극 받은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3D마사지시트는 공간차지 부담없이 앉아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전신마사지기이다. 45cm의 롱바디 시트에 히터 기능이 탑재된 4개의 마사지볼이 움직이면서 <주무름, 지압, 교차, 진동> 마사지를 제공한다. 강력한 기능을 갖추었지만 무게가 4kg도 되지 않기 때문에 집 안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시트 전용 의자인 릴렉스체어를 함께 구매하면 보다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닥터에어 관계자는 "홈트레이닝의 가장 큰 강점은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고,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체력 및 근력향상, 다이어트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닥터에어와 함께 올 여름 홈트레이닝을 하면서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