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27일부터 최대 63% 할인하는 '웰모아 감사제' 개최

2020-07-27, 신명진 기자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가 27일(월)부터 31일(금)까지 5일간 최다, 최대의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웰모아 감사제'를 개최한다.

공식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웰모아 감사제'는 2020년 신제품 뉴블리스, 쏠플러스 안마의자를 포함한 모든 안마의자와 눈마사지기, 다리마사지기 등 전상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아이원 눈마사지기와 아로아 목어깨마사지기는 단품할인과 동시에 친구, 연인,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1+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감사제 둘째날인 28일부터는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웰모아의 최다판매모델 인트로, 레아S, 트윈 안마의자를 최대 63% 할인하는 초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3종 안마의자 모두 각 3대 한정수량으로만 판매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는 만큼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웰모아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도 웰모아에 끊임없는 성원과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최다품목, 최대할인을 담은 웰모아감사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건강관리,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이유로 안마의자, 마사지기를 염두해두고 있는 고객이라면 웰모아의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모아 감사제'는 웰모아의 공식자사몰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자사몰 및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