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코, 가정용 헤어드라이기 'FH6266KR' 블랙스완 특별할인!

2020-08-05, 최영무 기자

뷰티 이미용 가전 전문브랜드 플라이코(FLYCO)에서는 모발 손상없이 건조시켜 모근의 건강을 유지해주는 온도를 찾아 만들어진 가정용 헤어드라이기 'FH6266KR'를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 이벤트는 네이버 쇼핑에서 8월 5일부터 9일까지 단 5일간만 진행되며, 출시가격보다 약 39% 할인된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플라이코 FH6266KR 헤어드라이어는 모발 손상 방지모드, 과열방지 2중보호, 탈부착식 공기필터, 음이온, 열 균형기술, 쿨샷 기능, 2단계 풍속조절, 3단계 온도 조절 등 플라이코만의 기술력이 담겨진 2000W 고출력 제품으로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다.

특히 4개의 공기역학적 회전 날개와 영구적인 전자 모터는 강력한 기류를 생성하고 안정적인 패턴과 56도의 항온을 제어하고, 수많은 시행착오로 모발 손상없이 건조 시킬 수 있는 풍력과 모근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온도를 찾아 빠른 건조와 모발의 과열을 방지해 손상 없는 건강한 모발을 유지해준다.

또 후면의 먼지 집중 필터는 탈부착식으로 설계돼 손쉬운 청소 관리로 먼지 이물질 제거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드라이어의 기본 기능으로 자리잡은 쿨샷 기능은 버튼 하나로 뜨거운 바람과 차가운 바람을 제어하는 편리미엄 버튼으로 섬세한 헤어 세팅을 위해 온풍과 냉풍을 원하는 데로 스타일링 하는데 큰 도움을 주며, 일반인이나 전문가가 사용하기 적합 사이즈의 그립감과 무게를 줄이기 위해 가벼운 소재를 채택했다. 전원 케이블 길이는 1.6M 이다.

6단 버튼 방식의 조절 버튼은 풍속과 온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주변환경에 따라 적절한 풍속과 온도로 스타일링하기에 적합하다.

한편, 플라이코는 뷰티 이미용 가전 전문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품질, 아름다운 외관,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로 유럽, 미국, 독일,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생활 가전 브랜드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