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트렌디한 레더 컬렉션 'M_Gram 4810' 출시

2020-08-27, 최상운 기자

몽블랑(MONTBLANC)이 밀레니얼의 취향을 저격할 새로운 패턴의 컬렉션 'M_Gram 4810'을 출시한다.

'M_Gram 4810' 컬렉션의 M 패턴은 몽블랑 아카이브에서 기하학적인 그래픽 디자인과 레터링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한 강렬하고 날카로운 글자 형태는 몽블랑이 레더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해나가던 1920년대의 아르 데코 스타일을 바탕으로 약간의 변화를 주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M 패턴이 제품 전체에 프린트 된 올오버 로고 디자인으로,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밀레니얼의 특징을 닮아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동적인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PVC 코팅된 캔버스 천에 블랙 레더 트리밍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각 제품 전면에 화이트 컬러로 들어간 몽블랑 로고는 우아한 블랙과 블루 바탕과 대비를 이루면서 메종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이번 'M_Gram 4810' 컬렉션에는 기존에 몽블랑에서 볼 수 없었던 벨트백뿐만 아니라 슬링 백팩, 플랩 백팩, 도큐먼트 케이스, 파우치, 더플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해, 일할 때나 여가활동을 즐길 때나 모두 완벽한 동반자가 되어 준다. 또한, M패턴을 담은 헤드폰, 서밋2, 노트도 차례로 출시 될 예정이다.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에게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만족시키는 몽블랑 M_Gram 4810 컬렉션은 2020년 8월 한국과 중국에서만 론칭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2021년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몽블랑은 M_Gram 4810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에서 8월 31일까지 몽블랑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0만 원 이상 구매 시 M_Gram 4810 패턴의 한정 수량 쿨러백을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