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트러블 케어 10대 화장품 밀크코스메 톤업크림, 마일드 필링젤

2020-09-03, Shine Lee 기자

밀크코스메 마일드 필링젤

코로나19 와 함께 올 여름은 마스크 착용시간이 늘어나면서  뾰루지, 여드름, 가려움등 피부 트러블에 고민하는 시간이 많이 늘었다.

최근 재출시된 밀크코스메 톤업 크림과 마일드 필링젤은 피부 근본적인 유, 수분의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대관령 목장의 신선한 우유단백질추출물과 풍부한 미네랄의 천연발효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순수함이 돋보이는 제품의 성분과 패키지는 10대 화장품으로 주목받으며 의외에 모든 연령에서 사랑받고 있다.  국내를 비롯한 중국, 일본등 시즌별로 출시중이다 

밀크코스메 톤업크림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늘수록 걱정되는 피부관리를 위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또는 자외선 차단제 전 단계에 밀크코스메 톤업크림을 발라 사용을 권한다. 톤업 크림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모든 연령에 사랑받는 이유일 수 있겠다. 

마일드 필링젤은 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고마쥬 타입의 촉촉한 수백가지 샘플링을 통해 만들어진 필링젤은 수분 꽉 찬 젤 텍스처로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AHA, BHA, PHA 세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 피부 각질케어에 도움을 준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밀크코스메 톤업크림과 마일드 필링젤은 쥬리아 화장품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오픈과 네이버 쥬리아 화장품관 오픈을 맞이해 바디워시, 바디로션, 마스크팩등 전 라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코스메 톤업크림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