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 9월맞이 최강 할인 진행

2020-09-04, 신명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9월을 맞아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7월 새롭게 리뉴얼된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내구성과 안전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9월 2일(수)부터 9월 8일(화)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지점별 5대 한정 특가에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를 구입할 수 있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고성능 원적외선 램프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건식반신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튼 조작을 통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반신욕 시간 및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100% 국내 수작업으로 생산되어 저가형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고급 편백 목재에서 방출되는 피톤치드를 통해 은은한 편백향을 느낄 수 있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 내부에는 원형판이 설치되어 있어, 허리 및 골반 스트레칭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핫요가와 유사한 방식으로 반신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슬라이드식 상판을 덮어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측면에 설치된 듀얼 도어를 통해 양방향에서 출입이 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최고급 편백 목재를 사용해 차별화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매장에서 직접 반신욕기를 체험하고, 9월 맞이 할인 특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각각 위치해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