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진구·강서센터 '마스터 안마의자, 착한 할인!'

2020-09-04, 신명진 기자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부산진구센터와 부산강서센터에서는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마스터 모델을 대상으로 '착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지마 부산진구센터와 부산강서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가계 부담을 덜기 위한 '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마스터 핑크(CMC-A100B)와 블랙(CMC-A110B) 모델을 매장별 10대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마스터 안마의자는 세련된 컬러 구성과 유려한 곡선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팔 부위에는 터치패드 방식의 LCD 리모컨이 탑재되어 있어 마사지 코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마스터 모델의 본체 내부에는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마사지 롤러가 내장되어 있다.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과 함께 사람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입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마스터 안마의자는 하체 부위에 강력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종아리 부위 에어셀은 회전 동작을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발 부위의 에어패드와 롤러는 발 전체와 아킬레스건까지 디테일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외에도 다리 길이 자동 조절 시스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착석 후 전원이 켜지는 안전센서 등 최신 트렌드의 프리미엄 사양이 내장되어 있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진행되는 착한 할인을 통해 마스터 안마의자를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진구센터는 부산시 진구 중앙대로615 평광빌딩 8층에 위치해 있다. 부산 진구를 비롯해 연제구, 서면 등에서 다양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위치한 부산강서센터는 부산강서구, 북구, 사하구와 용원, 김해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