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미리 준비' 부드러운 안마의자 웰모아 빅세일

2020-09-08,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안마의자를 엄선해 '추석선물 미리미리 준비하자 1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할인 품목은 부드러운 안마감이 특징인 웰모아 '유보로(HCW-7000)'와 '블랙라벨X(HCW-710)' 모델이다.

9월 8일(화)부터 9월 13일(일)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웰모아 '유보로'와 '블랙라벨X'를 각 10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웰모아 '유로보'는 딥바이올렛 컬러와 다이아퀼팅 패턴 시트의 조화를 통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인 S&L프레임이 탑재되어 있어 목부터 허벅지 부위까지 밀착력 높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신체 각 부위에 장착된 에어셀은 풍부한 공기압 마사지를 구현하며, 발바닥에 위치한 스핀 롤러를 통해 강력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웰모아 '블랙라벨X'는 3D 입체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로, 6개의 고탄성 마사지볼이 부드럽고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R&D 연구소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된 명상코스, 스트레칭 코스 등 10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밖에 자동체형 체크시스템, ZERO-G 포지션 등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족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부드러운 안마감을 선사하는 웰모아 안마의자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프리미엄 체험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는 매장으로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