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웰하우스 프랑스 유기농 콤부차 인기속 코로나19 면역강화 캠페인

2020-09-09, Shine Lee 기자

프랑스 유기농 콤부

코로나19로 전국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는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면역력 강화이다.  애드웰하우스는 최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랑스 유기농 생 콤부차를 런칭,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면역력은 외부로부터 바이러스나 세균 등 다양한 균이 몸에 침입하는 것을 보호하여 막아주는 역활을 한다. 장마와 태풍으로 습한 날씨가 계속 되는 요즘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데 일상 생활 속에서 휴식이나 면역력이 좋은 음식 섭취가 필요하다 요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음식중에 콤부차가 입소문을 타고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콤부차는 수세기 동안 동양에서 전통적으로 전해 내려온 발효 차(茶)이다. 콤부차를 만들기위해 스코비와 함께 달게 만든 차를 배양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코비는 수십억 개의 생균제를 함유한 차를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발포되는 탄산을 더해 장 건강을 지원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발효 음료로 알려져 있다.

콤부차는 살균제품과 살균하지 않은 생 콤부차가 있는데 비살균 방식의 생 콤부차는 유익균이 그대로 살아 있어 비살균 생 콤부차를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

애드웰하우스에서는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고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열이나 살균과정을 거치지 않고 비살균 방식으로 제조한 프랑스 유기농 생 콤부차를 국내에 소개하고 온라인으로 판매중이며 신선유지를 위해 프레쉬 냉장배송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의 문앞까지 신선한 상태로 냉장배송하고 있다.

애드웰하우스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코로나19에 좋은 면역력 강화 캠페인 일환으로 관련 식품을 계속 런칭하고 있다.  애드웰하우스 콤부차는 오리지널, 원더진저, 쿨민트, 히비스커스 총 4가지 종류 맛으로 330ml 유리병에 담아 4병이 1세트로 구성, 애드웰하우스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