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어 안마의자 '추석선물' 대세 9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잡았다

2020-09-11, 신명진 기자

9월 추석프로모션을 시작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디코어(DCORE)가 미리 추석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디코어는 오는 30일까지 전국매장 및 온라인에서 안마의자 최대 20% 할인, 고급눈마사지기 사은품 증정, 여기에 3가지의 특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코어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씨러스','스트라터스','클라우드' 3종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36개월의 무상A/S 기간과 50만원 상당의 등시트 1회 무상교체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에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영업일 기준 5일 내 배송을 책임지는 '전국 5일책임배송제'로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추석에 맞춰 선물을 보내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충족시켰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제로 본 추석프로모션이 시작된 이후 온라인 언택트 주문뿐 아니라 백화점, 직영전시장, 제휴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고객이 크게 늘어났다.

디코어 관계자는 "안전한 상담을 위해 매장 상시소독, 전직원 마스크 착용 등을 의무화하여 청결한 매장환경을 만들고 있다"며 "디코어 안마의자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친절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 및 문의를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