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일산센터, 9월 앵콜 심야 할인 진행

2020-09-15,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센터에서는 심야 시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심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30일(수)까지 코지마 일산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미리 한 고객에 한해 심야시간(19시~22시) 방문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에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심야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뉴트로W(CMC-A600), 마스터(CMC-A100B) 등이 있다.

뉴트로는 빈티지한 디자인과 레트로퀼팅 기법을 통해 세련된 뉴트로 감성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코지마 브랜드 최초로 W프레임을 채택해 허리와 골반 등 굴곡 있는 부위에 디테일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종아리 에어 유닛에 회전 기능을 추가해 종아리 비빔 마사지가 가능하며, 3개의 발바닥 롤러를 통해 강력한 롤링 마사지를 선보인다. 팔걸이에는 조그 다이얼을 포함한 사이드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무중력 각도를 15단계까지 미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마스터는 신체의 주요 포인트를 스캔해 전신에 4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커스텀 에어 마사지 기능을 추가해 상체와 하체의 에어 강도를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팔 부위에는 터치패드형 LCD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자동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을 통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하며, 종아리 유닛의 높이를 최대 9cm까지 조절해 무릎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일산센터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8월에 이어 9월에도 심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심야 시간을 이용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경기총판 일산센터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층에 위치해 있다. 일산을 비롯해 파주, 김포, 인천, 서울 은평구 및 서대문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