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헤르츠, 추석맞이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고속 충전기' 최대 30% 할인!

2020-09-17, 최영무 기자

스마트 라이프 전문브랜드 바헤르츠(BAHZ)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차량용 필수 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추석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진행되는 차량용 필수 용품 할인이벤트는 오토 슬라이딩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바헤르츠 WLSH02' 제품과 USB듀얼 2포트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 'QCC' 등 2종에 대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9월 17일(목)부터 23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바헤르츠 WLSH02' 제품은 스마트 IC(Inductive Charging) 방식을 채택해 제품이 갖고 있는 자기유도방식(IC)를 자동 인식하는 오토그립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무선 충전이 안되는 스마트폰 기종을 위해, 수동식 열림 및 닫힘 버튼을 만들어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세미오토' 기능도 탑재했다.

이 제품은 차량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과전류, 과전압, 과열 등을 방지하며, 스마트폰 충전 환경에 맞는 5W(일반), 7.5W(애플 아이폰), 10W(삼성 갤럭시), 15W(LG) 등 기기에 최적화된 속도로 고속 충전이 이뤄진다.

번거롭게 스마트폰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가 없는 최소 58mm, 최대 88mm의 폭넓은 사이즈로 애플 아이폰 시리즈는 물론 삼성 갤럭시 노트10, LG G8 등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또 한 손으로 편리하게 거치하거나 탈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편리하다.

바헤르츠 WLSH02는 국내 판매되는 모든 차종에서 장착이 가능하도록 대시보드지지대 1종과 에어밴트(송풍구) 지지대 2종 등 총 3종의 지지대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이 우수하다.

차량용 시거잭 고속충전기 '바헤르츠 QCC'는 스마트폰의 배터리 충전을 차량 내에서 고속으로 충전하는데 꼭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제품이다.

최신 무선 고속 충전거치대를 사용하더라도 고속충전기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다. 물론 차량내 기존 USB 충전 단자가 있지만… 5V1A 충전으로는 최신 스마트폰의 사용량을 따라가지 못한다.

바헤르츠 QCC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듀얼 포트로 최대 36W를 지원한다. 5V 2.5A, 9V 2A, 12V 1.5A 등 사용하는 디바이스 입력에 맞게 자동으로 출력을 제어하는 2포트 고속 충전기 이다. 또한 24V를 사용하는 대형 트럭까지 자동으로 전압을 조절해 소형 승용차부터 대형 트럭까지 모든 환경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퀄컴 퀵차지3.0 칩셋을 탑재해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의 충전 속도를 자동으로 인식해 최상의 충전 속도로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해준다. 또한 과전력보호, 과전압보호, 과전류보호, 과충전방지, 과열방지 등으로 기기적인 오작동발생시 차량 및 스마트 기기를 보호한다.

바헤르츠 QCC 차량용 고속충전기에는 어두운 차안에서 밝게 빛나는 LED 표시등이 있어 충전단자 위치 확인 및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바헤르츠 추석 맞이 차량용 필수 용품 할인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