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1주년 기념, '카이저·뉴트로W' 특별최강초대전

2020-10-06,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부산금정·부산강서·울산센터에서는 개점 1주년을 맞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10월 6일(화)부터 10월 15일(목)까지 코지마 부산금정센터와 강서센터, 울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인기 모델인 카이저(CMC-1300B)와 뉴트로W(CMC-A600)를 지점별 각 5대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카이저는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가 신체 굴곡 라인을 따라 4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터치 패드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22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구동할 수 있다.

또 등허리와 다리 부분에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며, 다리길이 자동 조절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신장에 맞게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뉴트로W는 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퀼팅 기법을 통해 최신 트렌드인 레트로 감성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코지마 브랜드 최초로 W프레임 구조를 채택해 허리와 골반 등에 빈틈 없는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회전 동작이 추가된 다리 에어셀과 발바닥 롤러를 통해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사이드의 조그 다이얼을 돌리면 15단계까지 무중력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개점 1주년을 기념해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인기 제품 카이저와 뉴트로W를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금정센터는 부산 금정구 수림로55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동래구와 연제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코지마 부산강서센터는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위치해있으며 부산강서구, 사하구, 북구를 비롯해 용원, 김해 등에서도 방문이 가능하다.

코지마 울산센터는 울산 남구 중앙로127 1층에 위치해있으며 울주군, 경주 ,포항 등 인접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