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리쏘·웰모아 안마의자 등 '10월맞이 서프라이즈 세일' 진행

2020-10-06,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10월을 맞아 전품목 대상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6일(화)부터 10월 15일(목)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디코어, 오코 등 국내외 유수 브랜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리쏘는 온라인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로, 세련된 컬러 배합과 디테일한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리 부위 마사지가 뛰어난 '야누스' 모델을 비롯해 '젠티움', '제니스' 등 프리미엄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웰모아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성비 좋은 3D 안마의자 '블랙라벨7'과 부드러운 안마감이 특징인 '블랙라벨X' 등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는 철저한 배송과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구매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목·어깨 부위 마사지가 탁월한 'K5'와 'R7', 입체적인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오라클 X1' 등 전모델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근육의 심층까지 도달하는 코어 마사지 시스템이 특징인 디코어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 좌우 측면에서 출입이 가능한 스윙 도어 등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오코 M.8' 등 프리미엄 제품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10월을 맞아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외 인기 안마의자를 원스톱 비교체험하고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프리미엄 체험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는 매장으로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