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편백 건식족욕기(HE-F01)' 출시 기념, 특가프로모션

2020-10-08, 신명진 기자

최근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며 헬스케어 용품에 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특히 수족냉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족욕기를 찾는 이들이 많다.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프리미엄 편백나무 건식족욕기정식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7일(수)부터 10월 31일(토)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힐링편백 건식족욕기(HE-F01)를 선착순 100대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힐링편백 건식족욕기(HE-F01)는 물 없이도 전원코드만 꽂으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건식 방식의 족욕기다. 전기 안전 인증과 전자파 적합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최고급 히노끼 편백 목재를 사용해 100% 국내 수작업으로 완성해 품질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편백 목재에서 방출되는 피톤치드를 통해 은은한 편백향과 함께 삼림욕을 하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적외선 램프가 탑재되어 있어 편리하게 온찜질을 즐길 수 있으며, 다이얼 리모컨을 통해 시간 및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또 타 제품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침실, 거실,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기존 습식 족욕기의 불편함을 보완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편리하게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힐링존 매장에서 직접 건식족욕기를 체험하고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 있으며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