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엠파이어, FW 시즌 겨냥한 '크루삭스' 신제품 출시

2020-10-12, 최영무 기자

프리미엄 페이크 삭스 브랜드 스톰엠파이어(stormempire, 대표 앤드류 리)가 FW 시즌을 겨냥한 '크루삭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스톰엠파이어는 벗겨지지 않는 양말, 페이크 삭스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바 있다.

우수한 원단과 디자인, 착용감으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스톰엠파이어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발목까지 오는 스톰엠파이어 크루삭스이다.

스톰엠파이어 크루삭스는 골지 양말 스타일로, 발목까지 오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어느 신발에나 어울리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매일 신기 좋은 제품으로, 도톰한 원사 짜임으로 포근하게 감싸주는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정장에도 원피스에도, 캐주얼에도 어울리는 베이직한 컬러감으로 구성된 이번 스톰엠파이어 크루삭스의 판매가는 3P 1세트 1만1,900원 이며, 베이지, 미디엄 베이지, 애쉬 베이지, 차콜 그레이, 진인 디고, 블랙 총 6가지 컬러와 여성용과 남성용 2가지로 구성돼 있다.

동시에 스톰엠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크루삭스 구매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페이크삭스 1개(소비자가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톰엠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