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후추 '상떼피아', 판촉물 전문 기업 '두성기프트'와 손잡고 판촉 용품 시장 본격 진출

2020-10-14, 이윤 기자

<사진설명 : 상떼피아 유기농 후추차>

유기농 후추의 명가 ㈜앤스쌍떼(대표 이인태)는 판촉물 전문 기업 ㈜두성기프트(대표 박경재)와 손잡고 고객 판촉용 선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앤스쌍떼는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는 캄보디아 후추를 현지에서 유기농으로 계약 재배 후 수입, 유통하고 있는 식품 전문 기업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전국적 유통망을 갖춘 두성기프트에 유기농 후추차와 가정용 및 캠핑용 통후추 그라인더 등을 공급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 상떼피아 선물 우정세트>

<사진설명 : 상떼피아 통후추 가정용 그라인더>

<사진 설명 : 상떼피아 통후추 캠핑용 그라인더>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인 마켓컬리 및 쿠팡 등에서 구매자들의 수 많은 후기로 입증된 '상떼피아' 유기농 후추는 기존의 후추와는 차별화 된 맛과 향으로 SNS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이를 기반으로 이 회사가 최근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유기농 후추차 또한 깔끔한 맛과 향으로 차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미국, 유럽, 캄보디아, 한국의 유기농 인증을 받고 국내에 들어오는 만큼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층에서 더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진설명 : 상떼피아의 유기능 인증>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두성기프트와의 계약으로 고객용 판촉물을 필요로 하는 기업들에게 상떼피아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다"며 "기존의 여러 유명 레스토랑 거래처들 뿐만 아니라 개인 고객들의 반복 구매율도 높은 만큼 좋은 판촉 용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상떼피아 제품의 가치는 한 번 맛을 보면 누구나 알 수 있다."고 설명한 그는 "후추에 함유된 피페린의 내장 지방 분해와 다이어트 효과, 면역력 향상, 숙면 유도 등의 효능은 이미 여러 자료를 통해 입증 돼 있다."고 덧붙였다.

계속해서 "프리미엄 제품으로써 상떼피아는 단순한 향신료가 아닌 가치를 아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상떼피아'는 건강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상떼(Sante)와 이상향을 뜻하는 유토피아(Utopia)의 합성어이며 국내 굴지의 기업 임원 출신인 이 회사의 이인태 대표가 직접 개발한 브랜드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사진설명 : 상떼피아 유기농 후추 제품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