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페이스타 뉴제너레이션 11g 출시

2020-10-30, Shine Lee 기자

쥬리아(대표 이재호)는  스테디셀러로 사랑 받고 있는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쿠션이 뉴제너레이션 11g 출시, 공식유통망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LED 쿠션은 2018년 홈쇼핑 런칭 이후 매회 매진을 기록하면 국내를 비롯한 해외권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아왔다.

새롭게 출시된 페이스타 뉴제너레이션 11g은 최근 인기리에 판매중인 일본 시장과 해외에 출시용으로 기획 생산된 상품으로 기존 9g 구성보다 패키지 구성과 품질등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페이스타 뉴제너레이션은  쿠션팩트안에 파운데이션뿐만 아니라 립앤치크(포쉬핑크&포쉬코랄)까지 있는 듀얼구성으로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커버력, 지속력, 광채, 리프팅개선, 색소침착증 등 11가지 종목에서 도움이 입증되면서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시장에서 최근 더욱 주목받기 시작하는 페이스타 뉴제너레이션은 조명이 없는 어두운 곳에서도 듀얼 라이트 쿠션 하나로 메이크업이 가능한 참신함과 품질에 여배우 화장대로 불리면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페이스타 뉴제너레이션 11g 은 쥬리아 마켓플레이스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쥬리아화장품 공식유통채널에서만 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쥬리아는 글로벌 마케팅유통 플랫폼 '인티비아이템'과 함께 뷰티 패션 마켓플레이스 '쥬리아'를 리런칭하고 전세계 18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한 판매를 시작 북미, 중국등 해외에서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