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레전드(CMC-X9000) 레전드급 프로모션'

2020-11-06,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레전드(CMC-X9000) 모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4일(수)부터 11월 10일(화)까지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일산·부천·하남·의정부·수원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레전드(CMC-X9000) 모델을 지점별 각 5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레전드(CMC-X9000)는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터치 방식의 LCD 리모컨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프로그램 조작이 가능하다.

본체 내부에는 전방 돌출하며 움직이는 지압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사람 손과 유사한 느낌의 4D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1단계부터 8단계까지 간단하게 4D 마사지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 마사지 취향에 따라 디테일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 부위에는 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의 신장에 따라 다리 길이를 자동 조절해준다. 또 종아리 에어 유닛의 회전 동작을 통해 비빔 마사지를 구현하며, 발바닥에는 발전체를 효과적으로 지압해주는 마사지 롤러가 내장되어 있다.

이외에도 끼임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누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포지션 등 사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관계자는 "레전드는 부드러운 컬러감과 편안한 마사지로 방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가까운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일산센터는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10호에,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2층에 위치해있다.

코지마 하남센터는 하남시 하남대로 947 테크노벨리 U1센터 D동 309호에, 의정부센터는 의정부시 용민로 493 엘스퀘어 212호에,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56번길 77 에이스광교3차 1층 118호에 각각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