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최대 50% 할인 로드쇼 진행

2020-11-10, 신명진 기자

국민가격 안마의자 웰모아(WELLMOA)가 오는 22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고양점에서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앞선 송림점 로드쇼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모든 안마의자 제품을 품절했던 흥행기록을 이어나가겠다는 입장이다.

로드쇼 기간 동안 스타필드고양점에서는 웰모아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에비스(HCW-6400)'와 '아토(HCW-5800)'를 비롯한 미니안마의자 '트윈뮤(HCW-)가 전시되며 제품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비스 안마의자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화이트 외관과 고급스러운 브라운 패턴시트가 조화를 이루고 실버라인의 포인트 및 골드 로고가 추가된 디테일함이 특징이다. 특히 에비스에 적용된 SDX엔진은 각각의 독립된 모션을 유지하면서 강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어깨에 탑재 된 센스가 사람의 체형과 골격 등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에어백이 전신을 강하게 잡아주고 기본 자세에서 무중력 자세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주무름, 두드림, 복합, 손날두드림, 지압 등 섬세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공간, 가격 등의 이유로 전신안마의자가 부담스러운 고객이라면 트윈뮤 미니안마의자가 있다. 트윈뮤는 신혼부부, 1인가구 위주의 집이나 개인 방에도 설치할 수 있는 미니멀 사이즈로 무게가 가볍고(50kg) 이동식 바퀴가 있어 혼자서도 편하게 안마의자를 옮길 수 있다.

미니안마의자에서는 획기적으로 무중력 포지션까지 가능한 전신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에어백이 골반과 종아리를 강하게 잡아주는 파워풀한 에어마사지, 마사지볼이 목부터 허벅지까지 주무름, 스윙, 두드림, 지압, 파도안마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른쪽 팔걸이에 빌트인 된 리모컨에는 UBS충전포트가 있어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색상은 △카멜(CARMEL) △그레이(GRAY) △아이보리(IVORY) △오렌지(ORANGE) △블루(BLUE)가 있다.

한편 웰모아는 11월 22일까지 트레이더스 스타필드고양점에서 로드쇼를 진행하며 이후 킨텍스, 군포, 김포점의 로드쇼를 앞두고 있다. 행사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웰모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