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부산·울산센터 '디코어 안마의자' 역대급 최강세일 페스타

2020-11-10,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프리미엄 안마의자 디코어(DCORE) 전모델을 대상으로 '역대급 최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0일(화)부터 11월 15일(일)까지 힐링존 부산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제품별 각 3대 할인 특가에 디코어 전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는 차별화된 코어 지압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근육의 표층부터 심층까지 풀어주는 안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3대 목재인 블랙월넛(호두나무)을 마감재로 사용해 자연스러움이 살아있는 원목 디자인을 완성했다.

행사 대상 품목인 디코어 클라우드(DC-001K)는 신체 위치를 정확히 감지하는 코어 스캔 시스템을 비롯해 전방 슬라이딩, 무중력 포지션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전신에 장착된 41개의 에어셀을 통해 풍부한 공기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디코어 스트라터스(DC-010K)는 등 허리뿐 아니라 팔과 다리 부위까지 5개의 코어 메카가 탑재된 제품이다. 팔 부위를 에어 마사지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롤러를 통해 팔과 손 전체를 아우르는 폭넓은 마사지를 제공한다.

디코어 씨러스(DC-100K)는 팔걸이 부분에서 제품 하단까지 이어지는 유니크한 원목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등 허리와 팔, 다리, 발 등 신체 주요 포인트에 내장된 7개의 롤러는 전신에 밀착력 있는 안마감을 선사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 안마의자는 마사지 기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디코어 전문 체험센터 힐링존에서 디코어 전모델을 직접 체험하고 할인 특가에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해있다. 디코어, 오코 등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라운지가 조성되어 있다.

부산, 울산 지역을 비롯해 포항, 경주, 창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이 가능하며, 중동역 인근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